삼주전기조명 ‘비즈’ 신제품 출시

삼주조명 CEO 이귀송 대표

삼주전기조명(대표 : 이귀송)에서는 새롭게 출시한 LED거실등 ‘비즈’를 통해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삼주전기조명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비즈’는 150W의 LED거실등이다. 오랜 시간 조명업계와 인연을 맺고 있는 이귀송 대표가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여 제품의 세밀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마감했다. 또한 ‘비즈’는 제품의 판유리를 사용하고, 코너부분에는 거울유리로 처리하는 등 다른 조명 제품에서는 찾을 수 없는 이귀송 대표만의 노하우를 접목시켰다. 이로 인해 ‘비즈’는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어울리며 거실등으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삼주전기조명의 이귀송 대표는 25년간 금형을 전문으로 제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조명기구를 직접 디자인, 개발, 생산, 제작하고 있다. 최근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이귀송 대표는 소비자들이 좋아할만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더욱 새로운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이귀송 대표의 적극적인 운영을 통해 삼주전기조명은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주택ㆍ인테리어용 조명 전문제조업체로 그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2013년 3월 삼주전기조명은 조명매장과 생산시설을 새롭게 준공하고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통일로 163으로 회사를 이전했다. 삼주전기조명의 조명매장 및 생산시설은 약 1,160㎡ 대지에 연면적 약 893㎡ 규모이다. 이곳에서는 삼주조명전기의 제품들이 전시되는 2층 규모의 쇼룸을 주력으로 제품을 제조하는 시설이 마련되어 LED조명 기구를 비롯한 다양한 조명기구가 판매될 수 있게 활용될 계획이다. 삼주조명의 쇼룸은 건축업 관계자들과 바이어들이 직접 전시장을 방문하여 제품을 둘러볼 수 있어 편리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삼주조명의 제품에 대한 문의는 삼주조명(031-941-5650)으로 하면 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